의료상담
mri 찍으면 찍고나서 결과볼때 교수님이 화면에 띄워서 보여주시는데, 그걸 휴대폰으로 찍으면 실례일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병원에서 mri 찍으면 찍고나서 결과볼때 교수님이 화면에 띄워서 보여주시는데, 그걸 휴대폰으로 찍으면 선생님께 실례일까요? 부모님이 보고싶어하시는데, 멀리사셔서 같이 병원을 못가는 상황이라서요 ㅠ 그리고 병이 희귀질환이라 더더욱 궁금해하시거든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병원에서 mri 찍으면 찍고나서 결과볼때 교수님이 화면에 띄워서 보여주시는데, 그걸 휴대폰으로 찍으면 선생님께 실례일까요? 부모님이 보고싶어하시는데, 멀리사셔서 같이 병원을 못가는 상황이라서요 ㅠ 그리고 병이 희귀질환이라 더더욱 궁금해하시거든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