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SKT 보상 결정 소송 가능성
건강관리
환자 식단
안선생
40대 면역력이 좋아지는 음식은?
40대 몸 면역력이 좋아지는 음식이 궁금합니다. 집에서 밥을 하루에 1끼 먹는데 이왕이면 면역력을생각하며 식단을 꾸미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를 먹는데 면역력을 생각을 하신다는것이 조금은 부족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끼에 모든영양을 흡수를 할수가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위하여 마그네슘이 풍부한 돼지고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유 계열을 과일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