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먹어도 먹어도 살이 그대로이거나 살이 빠지네요 스트레스인가요?
예전부터 살이 붙는 스타일은 아닌데 계속 같은 몸무게유지 됩니다. 아무리먹어도 아무리 과음해도 몸무게가 늘어나지 않네요 이런경우 몇살까지 이렇게 유지될까요? 그냥 지금은 젊어서 이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예전부터 살이 붙는 스타일은 아닌데 계속 같은 몸무게유지 됩니다. 아무리먹어도 아무리 과음해도 몸무게가 늘어나지 않네요 이런경우 몇살까지 이렇게 유지될까요? 그냥 지금은 젊어서 이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