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그래픽카드 되팔려고 하는데 쓰던거 팔까요? 아니면 교환제품으로 팔까요?
그래픽카드를 최신걸 구매해서 이전에
쓰던걸 팔려고 하는데 보증기간이
내년 까지라 쓰던걸 팔까여? 아니면
as 센터에서 교환받아서 새거처럼 보이게
팔까여? 한번도 교환으로 되판적이
없어서여 자세한 답변 주세여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그래픽카드를 최신걸 구매해서 이전에
쓰던걸 팔려고 하는데 보증기간이
내년 까지라 쓰던걸 팔까여? 아니면
as 센터에서 교환받아서 새거처럼 보이게
팔까여? 한번도 교환으로 되판적이
없어서여 자세한 답변 주세여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