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스케일링은 꼭 1년에 한번씩 하는게 좋나요?
치과갈때마다 스케일링 권유받는데 원래도 이빨이 약하기도 하고, 스케일링하면 가끔 피도 나고 해서 안하고 싶은데 1년에 한번은 하는게 좋다고 권유를 하셔서요.. 1년에 한번은 꼭 해야하나요...? 충치예방에 좋아서 하라고 하시는거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치과갈때마다 스케일링 권유받는데 원래도 이빨이 약하기도 하고, 스케일링하면 가끔 피도 나고 해서 안하고 싶은데 1년에 한번은 하는게 좋다고 권유를 하셔서요.. 1년에 한번은 꼭 해야하나요...? 충치예방에 좋아서 하라고 하시는거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