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약을 복용하면 힘이 빠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혈압약의 부작용으로 인해 혈관 확장이나 심박수 감소 등으로 인해 혈압이 과도하게 낮아지면서 어지럼증이나 피로감을 느낄 수 있는데 그런이유로 피곤함이 더심해지고 나른해지는 느낌을 받으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검진때 의사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약을 바꿔보시던가 해야할것으로보이네요.
지금의 그런증상들을 자세히 설명도 해주셔야 의사선생님도 충분히 최적의 처방을 할수있으니 이야기를 잘하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