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삶은 것과 계란을 추천해요. 장수하는 분들의 아침 식사이기도 한데, 운동할 때도 식단으로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혼자 밥 해먹으려면 반찬도 필요하고 조리허기도 힘들고 컵라면은 몇 번 먹는 것은 몰라도 지속적으로 먹으면 진짜 건강 버립니다. 일단 영양 균형이 안 좋아요. 직장 때문에 자취하며 저도 식사 때문에 골치가 아팠는데, 평소 운동을 챙겨서 하는 편인데도 인스턴트 식단이 들어가니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살 찌는게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