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아침 식사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컵라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컵라면을 먹으면 오후에 잠이 올까 걱정인데 괜찮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감자 삶은 것과 계란을 추천해요. 장수하는 분들의 아침 식사이기도 한데, 운동할 때도 식단으로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혼자 밥 해먹으려면 반찬도 필요하고 조리허기도 힘들고 컵라면은 몇 번 먹는 것은 몰라도 지속적으로 먹으면 진짜 건강 버립니다. 일단 영양 균형이 안 좋아요. 직장 때문에 자취하며 저도 식사 때문에 골치가 아팠는데, 평소 운동을 챙겨서 하는 편인데도 인스턴트 식단이 들어가니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살 찌는게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 

  • 아침식사는 계란이 좋아요. .

    아침부터 라면은 몸에 무리가. . .

    아침이 나다 라는말도 있잖아요ㅜ

    건강을 위해 조금만 신경써보세요~~!

  • 이삭토스트 추천합니다. 아침에 밥은 조금 헤비하고 라이트하게 가고싶다면 이삭만큼 괜찮은 음식은 없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있다면 꼭 아침에 드셔보시길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