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근면한황로54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의 종류에는 뭐가 있을까요?
변비가 심해서 유산균을 복용하고 있지만, 효과를 못 봅니다 .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대체로 식이섬유가 풍분한 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전문가님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변비가 있다는 것은 수분 섭취량이 많지 않아서 그럴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유산균은 드시고 계시니 요거트나
고구마 미역 다시마 같은 해조류도 겸비 예방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