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향기로운영양110
향기로운영양11022.01.21
아침밥 대신 먹을 수 있는 음식 추천요
아침에 바쁘다보니 밥을 차려 먹는 게 쉽지 않습니다.
아이들도 입맛이 없는지 배가 안고프다고 몇번 거르더니 아예 안 먹으려고 하네요.
아침에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어떤 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2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점심식사와 저녁식사뿐 아니라 간식도 포함해서 매끼니 잘챙겨먹고있고 권장섭취량도 잘 챙기고 있다면
굳이 아침식사를 하지않아도됩니다.
만약 아침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하게 시리얼이나 빵과우유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굶는것 보단 간단하게라도 챙겨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밥 대신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선식을 대신 드시는 것도 괜찮고 곡물과 베리류를 가공한 후레이크를 드시는 것도 괜찮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