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관련하여 질문이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많이먹는데 제가 사는건 플라스틱통이나 큰 봉투에 담긴 2키로 이상의 대용량을 사고있는데 이런건 따로 담아서 들고 다녀야하는데 한번씩 타지역으로 출장가거나할때 깜빡하고 집에서 챙기는 것을 잃어버릴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는데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랠리 프로틴 쉐이크 추천드리겠습니다 전 맜있었고요.

    들고 다니기도 간편하고 특히(젤 중요한 것) 가격이 무척 쌉니당....ㅎㅎ 카카오맛과 오트맛이 있읍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