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채택률 높음
단백질 쉐이크 관련하여 질문이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많이먹는데 제가 사는건 플라스틱통이나 큰 봉투에 담긴 2키로 이상의 대용량을 사고있는데 이런건 따로 담아서 들고 다녀야하는데 한번씩 타지역으로 출장가거나할때 깜빡하고 집에서 챙기는 것을 잃어버릴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는데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단백질 쉐이크를 많이먹는데 제가 사는건 플라스틱통이나 큰 봉투에 담긴 2키로 이상의 대용량을 사고있는데 이런건 따로 담아서 들고 다녀야하는데 한번씩 타지역으로 출장가거나할때 깜빡하고 집에서 챙기는 것을 잃어버릴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는데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를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