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는 하루에 물을 5리터 이상 마셔요 키는 157인데요 너무 많이 마시는건가요??얼마만큼 먹는게 적당할까요?
저는 하루에 물을 5리터 이상을 마셔요
아침출근해서 부터 시작해서 퇴근해서도 2리더 두병은 기본이예요
다들 너무 마신다고 하는데요
어느정도가 적당한걸까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게 안좋은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하루에 물을 5리터 이상을 마셔요
아침출근해서 부터 시작해서 퇴근해서도 2리더 두병은 기본이예요
다들 너무 마신다고 하는데요
어느정도가 적당한걸까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게 안좋은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