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숙행, 불륜 의혹 해명해야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건장한칠면조169
몸을 좋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헬스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pt는 비싸서 혼자 헬스장에서 해 볼 생각인데 효율적인 운동 루틴이나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식단이나 프로틴 같은 것도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증진이 목적이시라면 근력운동과 단백질 섭취가 중요합니다. 본인 몸무게의 1.5-2배의 단백질그람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몸을 좋게 하시려고 하면은 운동이 기본적으로 되어야 하는데 유산소운동 즉 달리기나 걷기 운동을 먼저 하시고 그 다음에 근육 운동을 먼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고 나서
식단이나 여러 가지 것들을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