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리따운안경곰70
소고기 토시살은 어떤 영양성분이 풍부한가요?
소고기 토시살로
다이어트 및 운동을 통한 체형을 만들까 합니다
소고기 토시살 부위는
어떤 영양소들로 구성되어있나요?
단백질의 함량은 어느정도이고
다이어트 식단의 일부로 사용해도 괜찮은
식재료인지 궁금합니다
소고기 토시살 부위의 영양성분에 대한
정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토시살 100g에 단백질은 20g 정도이며.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칼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토시살에는 100g을 기준으로 해서 141 칼로리 정도이고 지방은 5.8g 그리고 20g 정도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토시살은 비타민b군, 아연, 철분등이 풍부하여 영양보충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고기의 섭취량은 식생활 및 건강 상태에 따라 조절되어야 하며, 과도한 섭취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소고기 토시살은 다이어트에 적합한 식재료로, 100g 당 18.2g의 단백질과 지방은 19.4g이며, 포화지방은 6.34g입니다. 높은 단백질 함량은 근육 생성과 유지에 도움이 되며, 낮은 지방은 체중 감량에 유리합니다.
비타민 B1, B2, B12, 그리고 철,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적절한 섭취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섭취 방법으로는 구워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거나 스테이크로 조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