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레몬수를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갱년기가 되니 평소와 똑같이 음식을 먹어도 자꾸 살이 찌는데 날이 덥다보니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 레몬수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레몬수는 체내 해독을 돕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입니다. 이는 레몬의 천연 해독 성분 덕분입니다. 레몬수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소화를 돕는 데 탁월하여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레몬수는 특히 체내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레몬의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이 지방 분해를 촉진하여 지방 세포의 크기를 감소시키는 데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레몬을 우린 물이 체지방 감소에 어느정도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