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호아마2718
호아마271822.08.15
단백질 섭취 관련해서 궁금해요.
아침은 귀찮아서 간단히 먹기는 합니다.
그리고 운동 끝나면 단백질 음료를 먹긴하는데 아침에도 단백질을 따로 안먹어주면 단백질 음료를 먹어서라도 채워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매끼니 단백질 20g을 섭취하는것이 흡수율을 가장 높이는 방법입니다.
아침식사시에 단백질이 없다면 가능하다면 아침식사후 단백질음료를 마시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