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최애 식사 원픽이 궁금합니다!!

이게 참 묘한 질문인 것 같긴 한데요..

매번 식사는 다양하게 먹는 법이잖아요?

어떤 날엔 라면, 어떤 날엔 큰맘 먹고 샤브샤브..

또 어떤 날엔 명절이니까 전이랑 떡국...

그래도, 다들 가장 좋아하는..

이것만 먹고 살아도 안 물리고 평생 먹을 수 있다!

할정도로 좋아하는 식사류 원픽이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청경채무침을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고기도 좋긴 한데, 안 물리고 계속 먹기는

이쪽이 더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평생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고르겠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맛있는 김치로 만든 김치찌개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음식같아요.

    평생 안물리고 먹을 수 있습니다.

  • 저는 김치찌개가 최애 원픽 음식입니다.

    원래 김치를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어렸을때 반찬이 김치밖에 없어서 김치가 없으면 밥을 먹기가 불편하더라고요.

    성인이 되어서 가장 맛있고 질리지 않는 음식도 김치찌개입니다.

  • 저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봄나물들과 함께 먹는 비빔밥입니다. 너무 건강한 음식의 맛을 느낄 수 도 있고 실제 체중감량을 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는 봄나물 비빔밥이 최고 입니다.

  • 전 의외로 비빔밥이요 비빔밥은 나물 하나하나 본연의맛과 간혹들어가는 잘게다져부스러진 고기의조합니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 음.. 저는 되게 아저씨 입맛이라, 국밥을 좋아하는데요 ㅋㅋ 국밥은 저의 최애 음식이기도 하고, 배가 잘 불러서 좋더라고요 ㅎㅎ 국밥에 콩나물을 넣으면 콩나물국밥, 선지를 넣으면 선지국밥, 순대를 넣으면 순대국밥.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넣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저는 평생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 저는 샤브샤브가 좋더라구요!! 속도 편하고 가지각색 야채와 고기도 먹을 수 있기도 하구 특히 마지막에 면도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저의 최애 면은 칼국수 면!!

  • 저는 비빔밥이요ㅎㅎ 나물 별로 맛이 다 다르기도 하고 간장이나 고추장에 따라서 조절해가면서 먹을 수도 있어서요! 근데 또 평생 그것만 먹으라 하면 먹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