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의 최애 식사 원픽이 궁금합니다!!
이게 참 묘한 질문인 것 같긴 한데요..
매번 식사는 다양하게 먹는 법이잖아요?
어떤 날엔 라면, 어떤 날엔 큰맘 먹고 샤브샤브..
또 어떤 날엔 명절이니까 전이랑 떡국...
그래도, 다들 가장 좋아하는..
이것만 먹고 살아도 안 물리고 평생 먹을 수 있다!
할정도로 좋아하는 식사류 원픽이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청경채무침을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고기도 좋긴 한데, 안 물리고 계속 먹기는
이쪽이 더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