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애틋한래빗
학교에서까지는 괜찮은데 집에 있으면 답답하고 기족들이랑 대화하는 것도 힘들어서 자꾸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던지 대화를 지끄.끊어내려해요 어떻게 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래가밝은사람
우선은 햇빛을 쐬고 산책하면서 기분전환을 한뒤
가족들과 간단한 스몰토크 노력해보는게 어떨까 싶어요
가족이라고 다 편한건 아니에요
조금 마음열고 노력하면 자연스래 괜찮아질거라고 봅니다~
응원하기
어쩐지긴밀한낙지볶음
사람은 늘 긍정적으로 생각 해야 합니다.힘들어도 화이팅 하시고 사람들이 많은 시장에 가서 100-200백원 깍아달라고 하시는 어른들을 보면서 기분 전환도 하시고 삶의 활력소을 찾기 바랍니다.화이팅 하세요
피티브로짱
우선 산책을 하러 나가거나 방안 정리를 해보세요. 주변 도서관을 가보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부모님과는 인사부터 시작해보세요. 다녀왔습니다 다녀오겠습니다. 다녀오셨어요. 잘먹겠습니다.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