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건강을 위한 일주일 식단 짜는 방법이 있을까요??
건강을 위한 일주일 식단을 짤 때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요???
영양소 균형을 맞추기 위해 어떤 식품군을 포함하고 하루 섭취량을 어떻게 배분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단을 짜기위해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고루 함유되어있는 식단을 미리 짜두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모든 끼에 최대한 영양성분을 고르게 분포하는게 좋긴한데요
특히 채소처럼 식이섬유가 있는 성분을 꾸준히 넣는게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