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타구니에 생기는 곰팡이균 재발없이 지료하는 방법이없나요?
몇년전 부터 사타구니에 이상한 반점이 생겨 피부과에 갔더니 곰팡이 균이라고 연고를 처방해 주는데 바를땐
증세가 없어 지는데 연고를 바르지
않고 지나다보면 또생기곤 한답니다
근본적인 치료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몇년전 부터 사타구니에 이상한 반점이 생겨 피부과에 갔더니 곰팡이 균이라고 연고를 처방해 주는데 바를땐
증세가 없어 지는데 연고를 바르지
않고 지나다보면 또생기곤 한답니다
근본적인 치료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