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조금 인간미가 느껴지는 구멍이 있는 사람과,
되게 완벽하고 빈틈 없는 매력의 사람이 있을 때
여러분 들은 어느 방향으로 끌리시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닥치고돌격부대
완벽하고 빈틈 없는 매력의 사람..남자가 전적으로 리더. 해서 이끌아 가고 회사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며. 일하는 사람....
채택 보상으로 4.10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구멍이 있어서 조금의 인간미가 있는 사람에게 더 매력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뭔가 더 눈길이 가고, 챙겨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자연스럽게 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 거 같아요.
다이아먼드
너무 완벽하면 좀 뭐랄까 부담되지 않나요? 저는 그렇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완벽하면 괜히 내가 부족해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비교가 될 거 같고 말그대로 부담 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저는 어느 정도는 구멍이 있더라도 그냥 자기할일 잘하고
정신 건강하고 이런 사람이 더 좋을거 같아요 너무 완벽하면 얼마나 노력을 하겠어요 완벽해 지려고요 그러면 자기도 피곤하지만 주변도 피곤 하거든요
자부심부자
저는 완벽주의보다 약간의 구멍이 있는 인간미가 좋아요 약간의 빈틈이 있어야가까워지거든요 완벽주의자는 나도 완벽하게 해야할것같고 일단 부담스럽네요
끝까지안정된트리케라톱스
인간미vs완벽주의자
전 인간미요~완벽주의자가 자기 일에만 완벽주의자면 완벽주의가 좋지만 보통은 그런 사람들은 기준이 좀 깐깐해서 인간관계에서도 좀 눈치보이네요.
같은 부류가 수평관계로 좋아요~
헤라아레스
인간은 완벽하지 않기에
완벽한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을합니다
하지만 그로인해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사람이 되더라고요
약간 부족하더라도 인간미 있는 사람이 전 좋네요
삐닥한파리23
인간미라는게 저는 생각보다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약간 허당끼가 있고 약간 부족하더라도 인간미가 있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며 너무 완벽하면 다가가기가 어려울 거 같습니다.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인간미 있는 사람이요
모든게 완벽한 사람을 제가 필요없을것 같아요
조금 모자라더라도 서로를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