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이어트로 헬스장을 끊으려고합니다.

아예 헬스장을 가본적도없는 헬린이입니다.

다이어트때문에 운동을하려고하는데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더 효과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같은 경우는 밥을 먹고 갑니다. 배가 고프면 의지가 꺽입니다. 질문자가 배고픈거와 상관없이 할수 있는지는직접 해보고나서 판단하시져

  • 안녕하세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몸에 무리가 갑니다.

    식후 1시간 후쯤부터 가볍게 시작하시는게 좋아요

    빈속에 운동을 하면 위산이 과다하게 분비되어서

    오히려 몸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