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아예 헬스장을 가본적도없는 헬린이입니다.
다이어트때문에 운동을하려고하는데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더 효과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도연맹
저같은 경우는 밥을 먹고 갑니다. 배가 고프면 의지가 꺽입니다. 질문자가 배고픈거와 상관없이 할수 있는지는직접 해보고나서 판단하시져
응원하기
한가로운오후
안녕하세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몸에 무리가 갑니다.
식후 1시간 후쯤부터 가볍게 시작하시는게 좋아요
빈속에 운동을 하면 위산이 과다하게 분비되어서
오히려 몸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