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바스랑 그걸로 스파게티만드는법..

감바스 만들고요 그걸로 기릉으로 스파게티만드는법 알려주세요, .. 되게 맛있엇던거같은데 만들어보고싶어요..간단하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짜 간단합니다. 😄 감바스 만들어 먹고 남은 오일에 면만 넣어도 맛있는 오일파스타가 돼요.

    1. 감바스 만들기

    재료

    새우 10마리

    마늘 10쪽

    올리브오일 1컵

    페페론치노 3~4개

    소금 약간

    ① 팬에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붓습니다. ② 편 썬 마늘과 페페론치노를 넣고 약불에서 향을 냅니다. ③ 새우를 넣고 익으면 소금 약간 뿌립니다.

    2. 감바스 오일로 스파게티 만들기

    스파게티면을 삶습니다. (면수는 반 컵 정도 남겨두세요.)

    ② 감바스 팬에 삶은 면을 넣습니다.

    ③ 면수 반 컵과 소금 약간을 넣고 1~2분 볶아줍니다.

    ④ 부족하면 후추와 파슬리를 뿌려 완성합니다.

    더 맛있게 드시려면

    베이컨이나 양송이버섯 추가

    치킨스톡 1/2스푼 넣기

    마지막에 파마산 치즈 뿌리기

    이렇게 하면 감바스 먹고 남은 기름이 아깝지 않고, 식당에서 먹는 알리오 올리오 느낌으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