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가족상해처리 질문이예요
안녕하세요.100:0으로 저희과실 0인 교통사고 난거 상대측에서 대인접수거부해서 우리 보험사에서 가족상해처리로 가능하다는데 이렇게 처리를 하면 보험료 할증이나 불이익이 있나요?
병원치료비는 비보험으로 치료를 받았는데 치료비 전액 받을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100:0으로 저희과실 0인 교통사고 난거 상대측에서 대인접수거부해서 우리 보험사에서 가족상해처리로 가능하다는데 이렇게 처리를 하면 보험료 할증이나 불이익이 있나요?
병원치료비는 비보험으로 치료를 받았는데 치료비 전액 받을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