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기민한하늘소121
와이프가 육아휴직해서 실근무기간은 4개월정도입니다
올해 그럼 급여가 1200만원인데 저는 6000이면 누구한테 의료비를 모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질문자님이 공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자분의 급여는 1,200만원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자료만 제출하더라도 100% 환급이 될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