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어린이보험에대하여 여쭙겠습니다.
예전아이가 태어날때 보험을들었는데 제가27년납27년보장이란걸 승낙했을리가없거든요 15년낲이거나20년납은이해가가는데요..
요본에 앱들어가보고 깜짝놀랐어요27년납27년보장으로되어있는거에요..ㅜㅜ
더군다나 친구어머님인데요...
중간에15년납을 바꿀수도있나오? 아니면 잘못올라온건디 확인해야하나요?
아이태어나서30세만기로되어있는데요. 중간해지하면 120정도받구요 만기해지는0원이네요.아이가지금16살이구요 아직반을더넣어야하는데. ..모가뭔지..너무화가나네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