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산뜻한아비34

산뜻한아비34

23.01.02

자전거 안장의 높이는 어떤 것이 가장 적절한가요?

자전거를 탈 때 우리가 앉는 곳을 안장이라고 하는데 이때 안장의 높이는 어느 정도가 가장 적절한지 궁금합니다.

안장의 높이는 어는정도가 안전 또는 편안함에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1.02

      안녕하세요. 신속한관박쥐230입니다.


      브레이크를 잡고 멈췄을때 발이 땅에 닿아야 안전한 안장 높이 입니다. 보통 발가락과 윗발바닥이 닿으면 좋습니다.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6,008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6 : 56 : 40 남음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심리상담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6

      0

      373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왜 다시 무너질까요

    • 세금·세무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문용현 세무사 프로필 사진

      문용현 세무사

      2

      0

      144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 경제

      시기와 약탈의 경제학, 그리고 문명의 진보

      윤민선 경제전문가 프로필 사진

      윤민선 경제전문가

      1

      0

      71

      시기와 약탈의 경제학, 그리고 문명의 진보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자전거의 안장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가?

    • 자전거 안장 높이는 어느정도가 좋을가요?

    • 자전거 안장높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 자전거 안장은 어느정도가 딱좋나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