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그런대로파워풀한녹차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장염중인데 언제까지 유제품 금지해야하는지 궁금 합니다
혹시 아시는분들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언제까지 먹으면 안되는지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맥화이트골드심
장염에 걸리면 소장에서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의 기능이 일시적으로 저하되어 유제품의 소화가 힘들기 때문 입니다.
이로 인하여 설사나 복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장염이 완쾌된 후 서서히 회복한다 생각하고 조금씩 양을 늘려 가는것이 좋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