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의사와의 진료시 녹음하면 안되나요?
대화내용을 녹음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내가 당사자이면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의료법 같은 것이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의사와 진료 중 대화하는 것을 녹음하는 것이 불법일까요?
매번 의사와 대화하고 나면 나중에 잊어버려서 녹음을 해야 하고 싶은데 불법인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대화내용을 녹음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내가 당사자이면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의료법 같은 것이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의사와 진료 중 대화하는 것을 녹음하는 것이 불법일까요?
매번 의사와 대화하고 나면 나중에 잊어버려서 녹음을 해야 하고 싶은데 불법인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