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크랜베리 복용하려는데욤......
성별
여성
나이대
46
양질의 크랜베리를 복용하려면 둘중 어떤게 낳을까요? 1.냉동크랜베리 500그램과 오렌지주스를 갈아서 즙만 중불에 잠깐끓인다음 2스픈씩먹기
크랜베리 영양제먹기
둘중 어떤게 낳을까요?
방송에서 보니깐 크랜베리는 주스로 복용하늘게 가장 흡수가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46
양질의 크랜베리를 복용하려면 둘중 어떤게 낳을까요? 1.냉동크랜베리 500그램과 오렌지주스를 갈아서 즙만 중불에 잠깐끓인다음 2스픈씩먹기
크랜베리 영양제먹기
둘중 어떤게 낳을까요?
방송에서 보니깐 크랜베리는 주스로 복용하늘게 가장 흡수가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