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혹시 스트레스를 풀만한 장소가 있을까요?

최근에 너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다 보니까 뭔가 행동으로나 말로나 스트레스를 좀 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디 스트레스 풀만한 곳 있을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내 야구장이나 골프장 같은곳 어떤가요? 있는 힘껏 공이 꺠질정도로 쎼게 치겠다는 생각으로 하면 스트레스가 아주 풀릴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같은 경우에는 노래방이나 피씨방에 가는데요.. 자기가 젤 좋아하는걸 해야지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같아요. 아니면 의미없어요.

  • 스트레스 푸는것보다는 재미로 하는 사람이 많은데 스파링장 가서 누구랑 싸우면 어떤가요.. ㅋㅋㅋ 이런거 남자들의 묘미인데ㅔㅔ

  • 스트레스 푸려면 무언가를 부시거나 그래야하는데.. 저는 안되겠지만 어디 무인도 같은곳 가서 떄려부수고 해보세요 아무도 없고,,

  • 스트레스 풀만한 장소보다는 스트레스를 푸려면 저는 운동장에서 달리기를 뜁니다. 달리기를 뛴다면 스트레스가 낮아지는 효과있어요

  • 스프레스 풀만한 장소보다는 그냥 스트레스를 푸려면 걸어야 합니다. 그래야지 머릿속이 정리가 되고 좀 더 차분해 지는 감정을 느겨요

  • 스트레스 풀만한 장소는 노래방이나 오락실이 가장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노래를 잘 불러야 노래방이 좀 더 좋은 선택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