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민사소송중입니다. 형사소송가능한가요?
민사소송중인데 만약 판결이 만족하지 못할만한 결과가 나온다면 형사소송(사기)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민사소송판결후 민사에 대한 결과를 승낙하면 이사건은 끝나는것인가요? 승낙한후에도 별도로 다시 이사건으로 형사소송
가능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민사소송중인데 만약 판결이 만족하지 못할만한 결과가 나온다면 형사소송(사기)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민사소송판결후 민사에 대한 결과를 승낙하면 이사건은 끝나는것인가요? 승낙한후에도 별도로 다시 이사건으로 형사소송
가능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