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프랩해서 어떻게 보관하고 드시나용??

자취생입니다. 퇴근하고 집 와서 매번 밥 해먹을려니까 너무 귀찮고 그렇다고 배달 시켜먹자니 또 욕심부려서 많이 시켰다가 버리는게 더 많고, 돈도 많이 들구요.. 그래도 요리를 좀 하는 편이니까 밀프랩 해놓자 싶은데 다들 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또 이 메뉴는 냉동하면 안된다?싶은 것들도 추천 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냉동하면 식감이 떨어지는 게 문제일뿐이라 열로 익히는 것들은 대부분 냉동해도 괜찮습니다.

    생야채가 들어가야하는건 냉장해야해요.

    한끼 분량으로 냉동해 놓습니다.

    볶음밥,국,찌게,제육볶음,파스타 등등이요.

    요리해서 소분 후 넣기도하고 재료만 넣어 바로 볶거나 끓이기만 하면되게 만들기도 합니다.

    냉동 밀프랩 레시피는 '간단한끼요오리' 유튜브채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