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밀프랩해서 어떻게 보관하고 드시나용??
자취생입니다. 퇴근하고 집 와서 매번 밥 해먹을려니까 너무 귀찮고 그렇다고 배달 시켜먹자니 또 욕심부려서 많이 시켰다가 버리는게 더 많고, 돈도 많이 들구요.. 그래도 요리를 좀 하는 편이니까 밀프랩 해놓자 싶은데 다들 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또 이 메뉴는 냉동하면 안된다?싶은 것들도 추천 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취생입니다. 퇴근하고 집 와서 매번 밥 해먹을려니까 너무 귀찮고 그렇다고 배달 시켜먹자니 또 욕심부려서 많이 시켰다가 버리는게 더 많고, 돈도 많이 들구요.. 그래도 요리를 좀 하는 편이니까 밀프랩 해놓자 싶은데 다들 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또 이 메뉴는 냉동하면 안된다?싶은 것들도 추천 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