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도 자도 피곤한데 왜 이러는건가요
올해 중3입니다
제목 그대로 자도자도 피곤해요 ㅠ
8시간을 자도 4시간을 자도 10시간을 자도 12시간을 자도 너어무 피곤해요....
평소엔 8시간정도 자고 학교에 가는데
1-4교시 내내 졸려서 꾸벅꾸벅 졸만큼,
교시 하나를 날려버리고 엎드려 잘만큼
진짜 너무 피곤해요....
이렇게 학교에서 자도 학원에서 좁니다
왜이러는건가요...? 병이 있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올해 중3입니다
제목 그대로 자도자도 피곤해요 ㅠ
8시간을 자도 4시간을 자도 10시간을 자도 12시간을 자도 너어무 피곤해요....
평소엔 8시간정도 자고 학교에 가는데
1-4교시 내내 졸려서 꾸벅꾸벅 졸만큼,
교시 하나를 날려버리고 엎드려 잘만큼
진짜 너무 피곤해요....
이렇게 학교에서 자도 학원에서 좁니다
왜이러는건가요...? 병이 있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