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까칠한닭46
까칠한닭4621.12.20
입술 수포는 왜 생기나요???
피곤해서 그런것인지 영양 식단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지 요즘 입술주변에 수포가 자주 생기네요
입술 수포는 왜 생기는지? 어떻게하면 안생기는지?
수포가 발생했다면 빨리 나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연고도 추천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진것 같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
또한 현재 어떤상황인지 알 수없기때문에 약국이나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