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건강한하운드112
평생 고기나 야채중 한 개만 먹어야한다면
평생동안 고기나 야채중 한 가지만 먹어야 한다면 어떤 걸 먹는게 더 좋을까요? 그리고 고기만 먹을때와 야채만 먹을때 몸은 어떻게 변화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고기만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고기의 경우 단백질&탄수화물&지방이 다 있으나 야채의 경우 대부분 탄수화물&소량의단백질 이므로
압도적으로 고기가 훨씬 더 낫습니다.
야채만 먹게될경우 단백질 섭취가 줄어듦에 따라 근육량이 줄어들고 탄수화물위주로 섭취하게되면 오히려 질환이 더 쉽게 걸리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