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과외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인서울 상경계 학과 다니고있는 1학년입니다!
중등 과외를 준비하고싶은데 여태까지 과외나 학원 알바는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과외를 구한 후 어떻게 과외를 준비해야하는지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시범과외와 과외의 페이, 시간등읃 언제 어떻게 정해야하는지 등등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인서울 상경계 학과 다니고있는 1학년입니다!
중등 과외를 준비하고싶은데 여태까지 과외나 학원 알바는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과외를 구한 후 어떻게 과외를 준비해야하는지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시범과외와 과외의 페이, 시간등읃 언제 어떻게 정해야하는지 등등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