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클래식한불곰42
와이프와 아침점심 안먹고 저녁만 먹기로 했습니다
다이어트 하자는건데요. 사실 식단조절 아니면 살빼는게 거의 불가능하다는 판단하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 간헐적 단식도 있고 이렇게 3달정도 생활하려는데 건강상 유의해야할것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간헐적 단식을 하시려고 하시는 것 같은 데 점심을 충분이 영양 있게 드시고 아침 저녁을 단식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간헐적 단식 같은 경우는 오래 지속 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영양 부족이 생길 수도 있기도 하기 때문에 이주 정도만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