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투자를 하고있습니다. 순저배율 환매를 통해서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드를 더 늘리는게 좋을까요?

6월 부터 선물투자를 하고있습니다. 순저배율 환매를 통해서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400만원에서 7일만에 100만원이 되었는데요. 저배를 이용하고 시드의 몇퍼센트만 순환매를 통해서 욕심없이 5%를 먹고 한달에는 10%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달은 운이 좋게 7일만에 25%라는 수익을 봤는데요. 시드가 천만원 더 있어서 이것도 같이 운영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건 그냥 냅두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수익이 좋아서 시드 추가하는 것도 고려하실 만한데, 무리하지 않는 게 좋아요~

    투자에 성공했을 때 욕심을 부리기보단, 일정 수익 목표에 맞춰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게 장기적으로 더 좋거든요^^

    선물투자는 변동성이 크니, 시드 늘리기 전에 충분히 시장 상황과 리스크를 고려하시고, 분산 투자도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