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해고예고수당 계산이 어떻게 되나요?
3개월 넘었으며 근무가 안좋아서 30일전 퇴사 요청했습니다
주마다 2틀(토.일)
요일별 11시간 근무,시급 13.000입니다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시급에는 주휴수당 포함해서 지급 했었습니다
계산이 어떻게 되나요?
고용·노동
3개월 넘었으며 근무가 안좋아서 30일전 퇴사 요청했습니다
주마다 2틀(토.일)
요일별 11시간 근무,시급 13.000입니다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시급에는 주휴수당 포함해서 지급 했었습니다
계산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