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창백한 푸른점
1일 1식이 건강에 이롭다는게 증명된건가요?
최근 사람들중에 건강을 위해서 1일 1식을 하는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던데
1일1식을 하더라도 건강에 이롭다는게 증명이 된건가요?
오히려 부족한 식사로 인해서 에너지 공급원이 줄어들어 몸에 해로운건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저혈압, 저혈당 증상이 있을 경우 건강에 오히려 해로울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해당 방법은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나 건강 관리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하나의 유행과 같고 전문가 마다 의견이 다른 방법입니다.
영양성분을 과잉으로 섭취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좋은 작용을 할 수 잇어요
반대로 그외의 분들은 영양성분이 부족해져서 좋지 않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