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방에 자꾸 습이차서 모두 들어내고 장판도 걷었습니다.
창문을 닫고 하루를 나두고 나면 습도가 곰팡이 냄새와 함
께 75로 올라가고 제습기를 돌리면 물이 엄청 고입니다.
누수체크기는 안돌아가는데 이유가 결로인지요??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 이유는 무엇이며
이럴때 어떤 공사가 필요한지요.. 전문가분이 답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창문을 닫고 하루를 나두고 나면 습도가 곰팡이 냄새와 함
께 75로 올라가고 제습기를 돌리면 물이 엄청 고입니다.
누수체크기는 안돌아가는데 이유가 결로인지요??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 이유는 무엇이며
이럴때 어떤 공사가 필요한지요.. 전문가분이 답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