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헌신하는고슴도치247
헌신하는고슴도치24723.07.03
밥통에 밥은 언제까지 먹을수 있나요?
밥을 해놓고 잘안먹어서 100시간 넘어간적이 많은데 보온상태로 언제까지 먹을수 있나요? 밥상태는 괜찮은데 몇일 정도 보온해두는게 좋을까요? 오래두면 안좋은점은 뭐가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03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100시간은 밥이 상할수도있고 밥의 노화현상이 심해져 밥이 굳고, 냄새가 나거나 누렇게 변할수있습니다. 밥을 하신후 먹을만큼소분해서 냉동에 얼린후 드실때 전자레인지에 데워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