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늘 유튜브를 보니까 삼전은 위태롭지만 갈 종목은 간다라는 말이 있던데요 현재 남북 관계부터 해서 미국의 강세로 우리나라 주가가 전체적으로 안
오늘 유튜브를 보니까 삼전은 위태롭지만 갈 종목은 간다라는 말이 있던데요 현재 남북 관계부터 해서 미국의 강세로 우리나라 주가가 전체적으로 안 좋다는 생각에 드는데요 그리고 장기간 보면 더 안 좋아질 것 같습니다 왠지 어떻게 보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오늘 유튜브를 보니까 삼전은 위태롭지만 갈 종목은 간다라는 말이 있던데요 현재 남북 관계부터 해서 미국의 강세로 우리나라 주가가 전체적으로 안 좋다는 생각에 드는데요 그리고 장기간 보면 더 안 좋아질 것 같습니다 왠지 어떻게 보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