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꽤장엄한코끼리
채택률 높음
지금처럼 삼전닉스가 가는게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어제 주식이 삼전닉스와 삼성전기 이렇게만 잘 가고 나머지는 다 하락하는거 같습니다. 이게 맞는 장세인가요? 너무 삼전닉스만 가니까 여기에 올라타야할지, 아니면 위험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꽤장엄한코끼리
어제 주식이 삼전닉스와 삼성전기 이렇게만 잘 가고 나머지는 다 하락하는거 같습니다. 이게 맞는 장세인가요? 너무 삼전닉스만 가니까 여기에 올라타야할지, 아니면 위험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