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정말포근한모험가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요요없는 식단관리법 있나요?? 매일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다 닭 될것 같아요 ㅋㅋ좀더 맛있고 건강한 식습관 궁금해요 플리즈 ㅋㅋㅋ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요요없는 식단관리의 핵심은 극단적 제한 하지 않기로 하루300~500kcal만 줄이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균형을 유지하며 허브, 향신료, 간장, 발사믹 식초등을 활용하여 맛을 살리고 채소를 매끼니1/2채워 포만감을 살리고 간헐적 폭식을 방지하기 위하여 주1회 치팅데이(과식말고 맛보기 정도)를 가지고 단기 다이어트 말고 생활습관으로 꾸준하 하기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