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화혈색소 수치에 따른 관리 방법 궁금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고혈압 전단계
비만이라 걱정했는데 당화혈색소가 5.0 나왔습니다. 정상범위라는건 알지만 조금 간당한거 같아서 당뇨를 유의해야할 정도일까요?
아침은 안먹고 살다가 무가당, 유청 단백질 쉐이크위주로 먹고 단거 좋아하긴해도 과당이나 초콜릿등 주에 2-3개만 먹으려고 합니다
관리해서 더 낮춰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기저질환
고혈압 전단계
비만이라 걱정했는데 당화혈색소가 5.0 나왔습니다. 정상범위라는건 알지만 조금 간당한거 같아서 당뇨를 유의해야할 정도일까요?
아침은 안먹고 살다가 무가당, 유청 단백질 쉐이크위주로 먹고 단거 좋아하긴해도 과당이나 초콜릿등 주에 2-3개만 먹으려고 합니다
관리해서 더 낮춰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