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푸드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음식은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2023. 11. 19. 22:14
원푸드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음식은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단시간에 살을 빼고 싶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원푸드 다이어트 같은 경우는 한가지 음식만 드시는데 고구마나 바나나 토마토 정도 추천 드려 봅니다
2023. 11. 20. 04:4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에 사용하는 음식은 많지만 이 음식이 좋다고 한가지만 정하기 어럽군요
한가지 음식에 고른 영양섭취가 가능한 음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ㆍ원푸드 다이어트는 효과는 있으나 장기간으로 보면 영양결핍으로 건강을 해칩니다
단기간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3. 11. 19. 22:3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