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 봐도 신비한 고등어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시어머니 욕을 하거나 가족 욕을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에 대해서 부정적 법적으로 법적으로 생각하시는 질문에 대해 답변드려요. 사실 온라인에서 가족을 욕하시는 종종 분들이 계세요. 욕하는 글에 댓글을 달면서 서로 공감도 하고 위로도 하고 속 시원함도 느끼는 건 사실이죠. 하지만 그런 분들은 일부 입니다. 모든 가정이 그렇다는 건 아니라는 뜻이죠. 조용히 화목하게 살아가는 그런 가정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인터넷 글을 보고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 안 하셨으면 좋겠네요. 제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