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기쁜흰죽지175
기쁜흰죽지17522.11.18
운동전,후 둘 중 언제 영양소 섭취를 하는게 좋은가요?
운동을 하기 전 , 후 둘 중 언제 음식이나 영양소 등등을 섭취하는게 좋은가요? 건강에 가장 이상적인 영양섭취 방법이 궁금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운동이 끝나고 영양소를 섭취하는것이 근육의 성장 및 젖산의 생성감소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운동이 끝나고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