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임신 계획이 있는데 쉽지가 않은 것 같아요
제가 다낭성도 있고 전에 피임약을 오래먹기도 했는데 피임 안 하면 바로 생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구요
사주도 봤는데 올해 말부터 아기 기운이 있다고는 하는데 다들 어떻게 그렇게 아기가 잘 생기는 지 궁금해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다낭성도 있고 전에 피임약을 오래먹기도 했는데 피임 안 하면 바로 생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구요
사주도 봤는데 올해 말부터 아기 기운이 있다고는 하는데 다들 어떻게 그렇게 아기가 잘 생기는 지 궁금해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